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포토/영상구매후기 작성시 10,000원 쿠폰지급!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구매전 사이즈등 정확히 확인후 구매요망
작성자 l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550
 저도 귀사제품을 다른경로를 통해서 사용해보고  만족감을 느껴서  직접구매 한것입니다..  다만  그때와 같은 사이즈로 주문했음에도 차이가 생겨 문의하는 과정에 문제가 생긴겁니다..  택배비는 사소한 문제입니다.. 부담해도 상관없는 부분이고요.. 타상담자분께 귀사의 내규라고 상담받고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으니까요..  다만 해당 내용을 정확히 공지하시거나  상담시 정확한 안내가 있다면 고객과의 불빌요한 마찰은 없지 않을까요?   저도 서비스업에 있어  업무처리에 어려움이 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에 있어 불필요한 요구나 고객의 합당한 요청을  조정하려는건 좋은 서비스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새요 트로즈옴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과 말씀중에 저희 직원의 대응에 문제가 있어 사과드립니다. 

고객 사이즈교환에 대한 단순변심 또한 이점도 잘못된거 같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구매한사람입니다.. 홈쇼핑광고면에 제품이 보여 구입했으나 고객대응에 심각한 문제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자사제품은 작게나오고 타이트하지만 신축성이 있으니 몇일입어보고 교환하시라 합니다.. 제품을 입어보면 교환이 안된다고 말하면서 몇일입어보란건 뭔 경우인가요? 교환 귀찮으니 입어보고 불편해도 고객이 손해를 감수하란건가요??


2.  사이즈교환이 고객의 단순변심입니까? 제품을 반품하겠다는것도 아닌데 왜 택배비를 동봉해야 되는겁니까?  사이트찾아보니 단순변심일 경우만 택배비동봉이라 안내되어있습니다..  사이즈교환은 명백히 판매처에서 부담해야되는 부분인데 왜 고객에게 부담시키는 건지요?


3. 대응하시는분 인성문제입니다..  어머님이 홈쇼핑보시다 구매하신것이고 비대면구매의 특성상 교환문의는 일상적인것인데 1번사항처럼 말도안되는 안내로 고객을 기만하고 고객이 응대방식에 대해 문제제기를 함에도 정확한 설명도 없이 짜증스런말투로 응대하는게 서비스업에서 정상적인겁니까?  사이즈교환도 단순변심이다라 공지를 하든지..  사이즈교환이 단순변심이라면 어느고객이 맘편히 제품을 구매할수 있을까요?  구매당사자가 나이드신분이니 대충 응대해서 처리하려는 질낮은 서비스태도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비대면으로 제품구매하면서 상담원분과 언쟁하는 경우가 한번도 없었는데 택배비6천원과 해당 안내자분의 불성실한 서비스에  짜증이 나고 이런 피해를 입는 고객이 발생하지않도록 후기를 올리니 필히 읽어보시고 구매하세요., 

상담자 박선* 란분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90 트로즈옴므 분리형 기능성 남성 드로즈 3종 SET 만족 HIT 네이**** 2024-03-27 133
1291    답변 만족 HIT TRAWERS 2024-03-27 142
1285 트로즈옴므 분리형 기능성 남성 드로즈 3종 SET 평소 불편함을 온몸으로 느끼던 차라 분리형팬티를 입어보기로 마음먹고 입어보기전에는 어떤게 좋을지 몰라... HIT파일첨부 네이**** 2024-03-20 202
1286    답변 평소 불편함을 온몸으로 느끼던 차라 분리형팬티를 입어보기로 마음먹고 입어보기전에는 어떤게 좋을지 몰라... HIT TRAWERS 2024-03-20 134
1283 트로즈옴므 분리형 기능성 남성 드로즈 3종 SET 만족 HIT 네이**** 2024-03-15 113